Comic Book

개인적으로 뽑은 일본 만화 추천 작품 세번째

zzarungna 2018. 6. 13. 04:23
반응형

개인적으로 뽑은 일본 만화 추천 작품 세 번째

세 번째로 작성하는 일본만화 추천 작품입니다. 해당 글을 작성하기 이전에 두 번째로 작성했던 일본만화 추천 작품 링크도 첨부합니다.(https://zzarungna.com/1147)


나름대로 제가 보면서 정말 재밌고 흥미 있게 본 만화만 작성하였으며 취향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개인적으로 재밌게 본 일본만화 리스트입니다.


예전에 본 만화나 최근에 일본 만화 작품들을 찾아보면서 추천할 만한 일본만화가 있는지 나름대로 찾아보았는데 추천할 일본만화가 꽤 있어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찾아보면서 저도 오랜만에 만화를 집중하면서 볼 수 있었네요 물론 예전에 봤었지만, 다시 봐도 재밌는 만화도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몬스터

처음엔 조금 어렵고 지루할 수 있는 만화이지만 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느낌이 드는 만화입니다. 만화를 보는 내내 궁금증이 증폭이 되는 만화이지만 완결이 된 만화이니 마음 편히 보셔도 될 듯 합니다.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점점 흥미진진해 지는 만화이고 진지하면서 만화를 보는 내내 손에 땀이 날 정도로 집중하면서 정말 재밌게 본 만화입니다. 



아이엠히어로

처음엔 조금 이상한 만화라고 생각했습니다. 굉장히 소심한 주인공의 엽기적인 행동과 환각을 보는 모습에 이게 무슨 만화이지 라고 생각했지만 이야기 전개가 갑자기 급변하여 원인 모를 바이러스에 모든 사람이 좀비가 되는 상황이 다가옵니다. 조금 어이없는 상황 전개였지만 좀비물 만화치고는 색다르고 주인공의 현실적인 모습에 공감하면서 재미있게 본 만화 입니다.



워스트

항상 긍정적이고 웃고 있는 주인공의 순수한 매력에 만화를 보는 재미가 있고 만화 속에 어는 새 빠져들 만큼 전개가 재미있고 흥미진진합니다. 학교 폭력물 만화치고는 보는 내내 재밌고 즐겁게 본 만화입니다.



디그레이맨

처음 만화를 접했을 때는 그림체가 깔끔하고 독특해서 보게 된 만화입니다. 만화 속 스토리는 엑소시스트와 악마의 대결 구도이지만 만화속 등장 캐릭터와 다양한 장치들이 아마 만화를 보면서 굉장히 독특하고 이색적이라고 느끼실 겁니다. 개성 있는 인물들의 독특한 캐릭터들과 액션도 재미있고 스토리도 깊이가 있어서 굉장히 재밌게 본 만화입니다.



아일랜드(자살도)

자살하려고 생각했던 사람들을 모아서 섬에 가둬 놓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 되다 보니 만화의 첫 시작부터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던 만화입니다. 사람들이 섬에서 생존하며 생존 내용도 있고 섬에서 생존해 나가면서 여러 가지 상황들이 만화 속에서 펼쳐지다 보니 전개가 궁금해지기도 하며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지 궁금하고 보는 내내 흥미 있게 보고 있는 만화입니다.



PLUTO

주제는 SF 만화이지만 누구나 다 아는 로봇이 나옵니다. 이 로봇의 이름을 말하는 것 자체만으로 처음 보는 분들에게 재미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로봇의 이름은 말하지 않겠습니다. 인간 대신 로봇이 더 많은 세상에서 인간에 가장 가까워지려는 로봇의 열망이 독특하게 표현된 만화입니다.



충사

벌레를 다룰 줄 아는 주인공이 마치 동화를 보는 듯한 느낌으로 이야기 구성이 흥미롭게 독특한 만화입니다. 만화 속에서 각각의 스토리들이 감동 있고 여운이 있던 만화입니다.



신공태랑 나가신다

공태랑 나가신다. 보다는 신공태랑 나가신다. 만화가 그림체도 보기 편하고 내용 면에서도 좀 더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어렸을 적 제 꿈이 유도선수여서 무척이나 좋아했던 만화입니다. 주로 유도라는 내용과 관련된 스포츠 만화이지만 내용이나 만화 속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재밌는 만화입니다.



클로버

3명의 어린 친구가 재회하면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가 만화 속에서 펼쳐집니다. 일반 학교폭력 만화와 다르게 스토리가 재미있었던 만화입니다. 덩치가 큰 친구 말썽꾸러기 친구 조용한 친구 세 명의 우정을 감동 있게 재미있게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즐거운 에피소드가 많았던 만화입니다.



도쿄구울

초반엔 그림체가 워낙 뛰어나서 보게 된 만화입니다. 하지만 만화를 보면서 충격적이면서 신선한 스토리에 빠져서 보게 된 만화입니다. 개인적으로 초반에 신선함과 새로움이 커서 후반엔 조금 흥미가 떨어지기는 했지만 아마 처음 보는 분들에게 굉장히 독특한 만화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시간이 지나서 새로운 일본만화 작품이나 예전에 봤었던 일본 만화 중 작성하지 못한 재밌거나 기억에 남을 만화 일본만화 추천 작품이 있다면 또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네번째 일본 만화 추천 작품 글도 한번 작성해 보았습니다. - https://zzarungna.com/12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