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c Book

개인적으로 뽑은 일본 만화 추천 작품 일곱 번째

zzarungna 2022. 4. 13. 18:11
반응형

개인적으로 뽑은 일본 만화 추천 작품 일곱 번째

 

페이블

누구에게나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았을 때 누구보다 뛰어날 수 있다는 내용이 맘에 들어 끝까지 보게 된 만화인데 주인공은 청부업자 킬러 중 최고 중에도 최고인 프로 킬러입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청부업을 잠시 내려놓고 일상생활에 적응하며 살려고 노력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가 주로 이어집니다. 어두운 야쿠자 세계의 현실적인 대사와 전략적인 싸움 표현들이 인상적이었으며 만화를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코믹한 장면도 꽤 재밌었습니다. 후반부 상황이 진지해질수록 만화에 빠질 정도로 흡입력이 대단했던 만화입니다. 완결된 작품이니 편하게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거미입니다만, 문제라도?

처음 이 만화를 접했을 때 거미로 변한 주인공 자체로 굉장히 신선하다는 생각에 만화를 봤던 기억이 납니다. 거미로 변한 주인공이 다양한 곤충, 파충류, 동물 및 전설적인 적들과 전투하며 레벨 업해가며 성장해나가는데 거미로 변한 상태에서 마치 진짜 거미처럼 전투해나가는 장면도 재밌고 흥미 있었습니다. 후반부엔 더욱 성장하며 진화하는 형태가 멋있어지기도 합니다. 후반부엔 점차 이야기가 전통 판타지 느낌이 나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굉장히 재밌게 보았던 만화이며 어는 순간 저도 모르게 만화 속 주인공 거미를 응원하며 만화를 집중하며 봤었습니다. 현재 완결되지 않았으며 연재 진행 중인 만화입니다.


 

욕조에 탄 형제 ~ 지구 수몰기 ~

개인적으로 생존과 관련된 스토리를 좋아하는 성향입니다. 그래서 접하게 된 만화였는데 첫 장면부터 물에 침수하는 장면으로 시작되어 흥미 있게 보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병맛 느낌도 있었지만 한번 이 만화를 본 순간 완결될때 까지, 집중하며 재미있게 봤던 만화입니다. 조금 급하게 끝난 면이 아쉬웠었고 더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엔딩 장면도 개인적으로 잠시 생각에 잠길 만큼 의미가 있던 엔딩이었으며 마음에 들었던 만화입니다. 만화를 보시다 보면 이만화를 내가 왜 계속 보고있지? 생각 하면서 계속 보시게 될겁니다. 생존상황에서 인간의 추악한 모습과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재밌기에 추천하고 싶습니다.


 

식량인류

첫 화를 보면서부터 강렬한 호기심에 이끌려 집중하며 봤던 만화입니다. 인류가 식량이 된다는 소재 자체가 매우 흥미롭고 호기심을 자극했던 것 같습니다. 후반부에 갈수록 도대체 인류가 식량이 되어야 하는 과정과 도대체 누가 그러한 짓을 하는 궁금증 때문에 만화에 더욱 집중하며 봤었던 만화입니다. 잔인한 장면이 꽤 많으니 잔인한 걸 싫어하시는 분은 보기 조금 불편할 수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완결된 작품이니 끝까지 보실 수 있습니다.


 

귀멸의칼날

아직 귀멸의칼날을 보시지 않으셨다면 만화책 보다는 반드시 애니메이션으로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만화책으로 봤을 때 보다 애니로 보는 장면에 몰입도 차이가 엄청났으며 최근 귀곽편이 마무리된 애니를 보며 만화책을 다시 정주행 할 정도로 퀄리티가 좋습니다.

간략한 내용은 도깨비가 존재하는 시대에 그 도깨비를 토벌하는 주요 인물들이 펼쳐지는 내용입니다. 내용은 익숙한 내용일 수 있지만 전투에서 표현되는 세밀하고 짜임새 있는 전투 장면은 기가 막혔던 기억이 납니다. 반드시 보시길 추천하는 만화입니다.


 

도쿄 리벤저스

현재 시점에서 과거의 여자친구를 구하기 위해 과거로 시간 여행이 가능한 주인공은 과거로 돌아가 중요한 순간에 다른 선택을 하며 행동하며 변화를 시킬 때부터 현재의 미래도 변경이 되는 스토리입니다. 물론 후반부엔 그러한 목적도 다른 목적으로 변질되는 상황도 있지만 과거로 돌아갈 수 있다는 주제와 액션씬이 꽤 강렬하고 재밌습니다. 만화의 기반이 되는 스토리 배경이 학원 폭력물에 맞춰져 있어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긴 하지만 꽤 재밌게 봤던 만화입니다. 현재도 연재 진행 중이며 애니도 제작된 만화입니다.


 

코미양은 커뮤중입니다

개인적으로 보지 않을 것 같았던 만화 중 하나였는데 어느 날 심심해서 1화를 보았던 기억이 납니다. 개인적으로 만화가 지루했다면 중간에 다른 만화를 봤을 텐데 만화는 굉장히 코믹스럽고 일상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들이 굉장히 편안하고 즐겁게 보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수줍음이 많은 코미 양에 반응도 재밌고 친구가 없던 코미 양 주변에 많은 친구와 일상생활에 추억을 남기는 장면들이 만화를 보면서 더욱 편안함을 느꼈던 것 같습니다.

일상생활에 소소하고 재밌는 장면들이 많습니다. 현재도 연재 진행 중인 만화로 편안하게 만화를 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만화입니다.


식량인류 RE

이전 식량 인류 작품보다 더욱 깔끔해진 그림체로 보기 굉장히 편했습니다. 식량 인류의 후속작이며 오랜 세월 인류를 세뇌해 좋은 품질의 식량 인구가 돼야 하는 것이 목적이 된 세상에 이런 비정상인 사회가 이해되지 않는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에 의해 잘못된 세계를 바꾸려 하는 모습과 기존에 세뇌된 스토리들을 흥미 있게 보고 있습니다. 완결은 되지 않았으며 계속 연재 중인 만화입니다. 이전 식량 인류는 미지의 존재와 대립하였다면 이번 작품은 인간과 대립하는 장면의 내용이 많습니다.


 

오랜만에 일본 만화를 열심히 보았던 것 같습니다. 최근에 일본만화 신작들은 대부분 이세계물이 유행하고 많은 사람도 이세계물에 만화를 선호하고 찾는 것 같습니다. 이세계물에 대한 다양한 만화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현실적이며 인간에 대한 창의력 있고 진지하고 깊은 스토리의 만화도 찾는 사람이 많아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중에 또 시간이 지나 추천할만한 일본만화가 생긴다면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