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ic Book

요새 볼만한 일본 만화 추천합니다.

반응형

요새 볼만한 일본 만화 추천합니다.

스파이 패밀리

처음 만화를 보며 느꼈던 기분은 편안한 느낌과 깔끔한 그림체였습니다. 만화를 보면 볼수록 점차 만화에 빠져들게 되었고 중간중간 코믹한 내용과 가족적인 느낌의 스토리 진행이 따뜻한 느낌을 받게 해주어서 굉장히 좋았습니다. 유럽 배경의 세계관을 굉장히 잘 살려낸 작가의 능력 때문에 더욱 특별한 만화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누야시키

처음 만화를 보며 느꼈던 기분은 사실적이며 깔끔한 그림체 때문에 만화를 보았던 것 같습니다. 평범한 사람에게 특별한 능력이 생기게 되면서 누군가는 뒤틀린 생각을 하지만 다른 사람은 새롭게 받은 힘을 이용해 누군가를 구해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만화 자체 내 표현된 장면들이 과격하기도 하고 때론 잔인하기도 하지만 도대체 이런 능력이 생기게 된 이유가 궁금해 만화를 계속 보게 되었고 만화 속 주인공들의 주변 관계 스토리나 꽤 재밌게 진행되었던 일본 만화 중 하나입니다.


 

THE PoOL

개인적으로 우주적 SF 세계관을 좋아하는 저에게 처음부터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켰던 일본 만화 작품 중 하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수준 높고 디테일이 살아있는 작화는 다른 만화에선 쉽게 느껴볼 수 없었던 것 같습니다. 외계 생명체와의 전투 장면을 보며 사실적이며 정교한 표현 때문에 만화에 더욱 집중했던 것 같습니다. 다른 만화에서 느낄 수 없는 다급한 장면 연출은 근래 보았던 만화 중 최고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code : 노스트라

처음 만화를 보며 느꼈던 느낌은 깔끔하고 사실적으로 표현된 그림체에 만화에 보게 되었습니다. 스토리 진행은 이질적이었지만 사실적 세계관 표현 능력 때문에 만화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특별한 능력을 얻게 된 스토리에 대한 내용이 굉장히 흥미로웠으며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일본 만화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테라포마스

화성을 배경으로 표지에 나온 이질적인 존재 하나만으로 이 만화를 볼 가치는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지구에 존재하는 곤충과 생물을 바탕으로 표현되는 전투 장면은 꽤 독특하면서도 흥미롭습니다. 점차 진화하는 이질적인 존재에 대한 내용이 조금씩 밝혀지는 재미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 만화를 계속 보았던 생각이 납니다. 가볍게 보기 좋았던 만화라는 생각이 듭니다.


 

쟈건

먼저 뻔하지 않은 스토리 진행과 작가님의 뛰어난 그림체 때문에 보게 되었던 일본 만화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전투 장면은 다른 만화에서 느껴보기 어려울 만큼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느낌을 가장 잘 표현한 일본 만화 중 하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신선한 스토리는 나쁘지 않았지만, 스토리 진행과 맞지 않은 세계관 배경의 스토리 내용이 조금 어색하다는 생각도 있었지만 회가 진행될수록 점차 재밌어지고 집중하게 되었던 일본만화 중 하나였던 것 같습니다.


 

나름대로 여러 일본 만화 작품들을 접하며 다른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일본 만화가 몇 가지 쌓인다면 새로운 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개인 취향이 많이 들어가다 보니 취향이 저와 다른 분들은 공감하실 수 없겠지만 앞으로도 시간이 된다면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